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제 목 [안내] 2022-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.06.22 조회수 76

 

<2022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>

 

 

 

 

※ 유의사항

▶8월 2일(화) ~ 8월 4일(목), 장바구니 담기 기간에 장바구니에 담기를 하지 않을 경우, 수강

  신청 자동 이관 혹은 추첨이관의 대상이 되지 않으므로, 반드시 장바구니 담기를 시행해야함

- 재학상태의 학생만 장바구니 담기가 가능하므로 8월 1일(월) 복학처리 완료일까지 복학신

  필수

▶학번 홀수, 짝수 구분 방법

- 홀수 : 학번의 맨 끝자리가 1, 3, 5, 7, 9 인 학생 – 예) 2 0 2 1 0 0 0 1

- 짝수 : 학번의 맨 끝자리가 2, 4, 6, 8, 0 인 학생 – 예) 2 0 2 1 0 0 0 2

▶7월 13일(수) ~ 7월 15일(금) 기간 동안 수강신청 프로그램을 임시로 오픈하여 수강신청 담

  당자(직원)가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테스트한 수강신청 자료는 테스트 종료 후 일괄 삭제조치 함

 

 

첨부파일 (붙임2)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(학부) 일정 안내 자료(공지용)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