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| [안내] 팀 화이트 23기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모집 공고안내(한국소비자포럼) | 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2.07.19 | 조회수 | 658 |
모집개요 브랜드리더에 관심있는 분들 주목!! - 오리엔테이션 기준으로 모집날짜를 구분하고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. - 7/25로 넘어가는 밤 자정까지입니다 :)
"브랜드를 제대로 배우고 실행까지하고싶어" “메시지를 전하고 울림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 순 없을까.” “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싶은데, 무엇이 브랜드일까.” “세상에 가치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될 수 있을까.” “브랜드를 공부하고 싶은데, 방법적인 것보다 본질적으로 배우고 싶어."
1. 팀 화이트에 대하여
‘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, 브랜드에 있습니다.’
이 시대의 청춘들이 가치 있는 세상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될 수만 있다면. 지속하는 힘을 지닌 브랜드를 만들어나간다면.
2011년, 팀 화이트는 이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.
브랜드를 꿈꾸며 리더가 되어갈 청춘들이 모여 매 주 브랜드를 배우며 브랜딩을 직접 경험하는 곳, 팀 화이트.
끊임없는 배움과 훈련 끝에 성장할 여러분과 브랜드로 세상을 더 가치있게 만들어가고 싶습니다. 대한민국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갈 브랜드 엑셀러레이터에 도전하세요!
교육내용 1) 브랜드아카데미 : 브랜드를 듣다. - 제대로 브랜딩하려면, 제대로 브랜드를 배우자!
무엇이 브랜드를 강력하게 만드는지. 사랑받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지. 브랜드를 구축하는 가장 강력한 힘 7ways를 매주 대표님께 배우고 본질을 깨닫는 시간
2) 브랜드엑셀러레이터 멘토링 : 브랜드를 읽다. - Skill보다 중요한 건, 기준을 제대로 보는 눈!
겉으로만 멋진 콘텐츠. 있어 보이는 콘텐츠는 더 이상 NO. 브랜드의 컨셉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. 좋은 콘텐츠의 기준은 무엇인지. 컨셉도출부터 프로젝트 실행까지 멘토님들과 함께 빌딩해나가는 시간.
3) 브랜드콘서트·브랜드컨퍼런스 : 브랜드를 말하다. - 경험시키려면, 제대로 말할 수 있어야 하니까!
직접 발견한 브랜드의 컨셉. 직접 기획한 브랜드의 프로젝트. 기획부터 실행까지 이어지도록 이제 브랜드실무자에게 직접 전하는 시간.
4) 브랜드 연구원 : 브랜드를 쓰다. - 브랜드를 연구하고 제대로 브랜드스토리를 써내려가자.
오랫동안 한 길을 걸어간 브랜드를 배울 때, 나라는 브랜드의 길도 보이니까. 나이키. 디즈니. 포르쉐. 에르메스 ... 세상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신념·빌딩과정을 연구하고 나의 브랜드스토리도 발견해나가는 시간
지원자격 - 공통조건 : 대학생 (재학.휴학생) -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꿈꾸며 가치를 전하고 싶은 학생 - 지식의 배움을 넘어 실제로 기획하고 행동하고 싶은 학생 - 브랜딩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 학생 - 브랜드리더를 꿈꾸는 학생
활동기간 - 2022년도 하반기 (9월 ~ 12월) ** 교육프로그램의 자세한 시간 및 내용은 오리엔테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지원방법 - 사이트 : https://bit.ly/2Zxjy5l - 한국소비자포럼 홈페이지 내, 팀 화이트 지원하기 (링크) 클릭 - 브랜드와 팀 화이트를 미리 만나보는 시간!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참여하기 - 이후 서류면접과 최종면접 진행 후, 최종 합격자 발표
※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하셔야만, 면접의 기회가 주어집니다!! ※ 오리엔테이션 및 면접 일정은 추후 지원자분들에게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문의 및 기타 커뮤니티 ■ 문의 팀 화이트 인스타그램 : @ateamwhite 팀 화이트 사무국 TEL ㅣ 02-335-5775 팀 화이트 23기 모집 오픈 카카오톡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stzBJlcc
■ 기타 커뮤니티 팀 화이트 카페: https://cafe.naver.com/customerscouncil 팀 화이트 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ateamwhite/ 한국소비자포럼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customerscouncil/ 한국소비자포럼 페이스북: https://www.facebook.com/customerscouncil
|
|||||
첨부파일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