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제 목 성적이의신청(포털)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.06.12 조회수 5832

성적이의신청(포털) 안내
 

 

금학기부터 성적이의신청을 포털을 통한 방법으로 개선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1. 성적이의신청(포털)
가. 기존 방식 : 성적조회(포털) 후 학생이 교수님께 직접 연락하여 이의신청
나. 변경 방식 : 성적조회(포털) 후 포털의 성적이의신청 메뉴를 통하여 이의신청 및 회신 

2. 성적이의신청 방법
가. 성적이의신청 : 포털 로그인하여 성적조회 후 성적이의신청메뉴에서 성적이의신청 내용 입력 후 저장
나. 성적이의신청 회신 : 교수님은 성적이의신청 내용을 확인 후 포털에서 해당 내용에 답변 기재 후 회신
다. 성적정정 :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정정 

3. 성적이의신청기간
가. 기간 : 6월 30일(월) 10시 ~ 7월 3일(목) 24시
나. 성적이의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은 불가함 

4. 유의사항
가.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 및 회신은 한 과목에 대하여 1회에 한합니다.
나. 강의평가를 하지 아니한 경우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다. 성적이의신청이 무분별하게 제기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2014. 06. 05 

 

교무처장 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