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제 목 [안내] 2021년 2월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추가 안내(대여 기간 연장)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.02.24 조회수 2166

<학위복 대여 기간 연장 안내> 

 

20212월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기간이 연장되어, 기존 대여 기간에 대여하지 못하거나, 사전 신청하지 못했던 졸업생들은 아래 내용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서울캠퍼스

1. 대상 : 2020학년도 졸업생(학부/일반대학원 석사)

기존 대여 기간(2/15 ~ 2/26)에 학위복을 대여하지 못하는 인원에 한함

 

2. 일시 및 장소

. 일시

구 분

일 자

비 고

기존 대여 기간

2021.02.15.() ~ 2021.02.26.()

사전신청 및

예약 마감

추가 대여 기간

2021.03.02.() ~ 2021.03.12.()

주말 제외

9일 연장

. 대여 및 반납 장소 : 102109

 

3. 운영 방식

. 사전 신청과 무작위 추첨을 통한 예약 방식으로 추가 대여 기간 동안 매일 3타임 총 27타임 추가 대여 실시

. 사전 신청 안내

1) 신청 기간 : 2021.02.20() 10:00 ~ 02.24() 24:00 5

2) 신청 방법 : 사전 신청을 통한 예약 방식으로 무작위 추첨하여 최종 선정

예약신청 바로가기(Click) / 2/20() 오픈

(Rainbow 시스템 로그인  역량개발  비교과프로그램 메뉴 )

3) 선정 일자 : 2021.02.25.() 17:00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대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지(SMS)

. 대여 및 반납 방법

1) 수령 : 본인 확인(신분증 지참) 후 학위복 수령

2) 반납 : 반납 장소에서 학위복을 반납

분실 시, 변상(가운 : 30,000, 모자/스톨 : 10,000, 모자수술 : 1,000)

.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대여 예정 인원(2/19 기준 : 2단계)

구분

타임별 세부 시간 및 대여벌수

사회적

거리두기 단계

09:30 ~ 11:30

(2시간)

12:30 ~ 14:30

(2시간)

15:00 ~ 17:00

(2시간)

2.5단계

(50인 미만)

16

16

16

2단계

(100인 미만)

33

33

33

1.5단계
(500인 미만)

166

166

166

. 학위복 대여 대상자 1명 기준으로 본인 포함 최대 3까지 참석 허용, 학위복은 1벌만 대여 가능합니다.

 

4. 기타 문의사항 : 02-820-6108 총무팀(서울)

 

안성캠퍼스

1. 대상 : 2020학년도 졸업생(학부)

 

2. 일시 및 장소

대상

일자

대여 가능 시간

대여 및 반납 장소

비고

학부
(학사)

2021.03.02.() ~ 12.()
주말 제외

10:00 ~ 16:00
(12:00~13:00 점심시간 제외)

901(본관) 203(총무팀)

 

 

 

3. 운영 방식 : 사전 신청(Rainbow시스템)을 통한 예약 방식

. 신청 기간 : 2021.02.20() 10:00 ~ 02.24() 24:00 5

. 신청 방법 : Rainbow 시스템 로그인  역량개발  비교과프로그램 메뉴

예약신청 바로가기(Click)

 

4. 수령 및 반납 방법(보증금 없음)

. 수령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 제출 -> 명단 확인 및 서명(대여 확인) -> 학위복, Stole 수령

. 반납 : 서명(반납 확인) 후 학위복 및 Stole 반납 -> 신분증 반환

16:00까지 당일 반납 원칙

분실 시 배상액 : 가운 30,000, 모자/스톨 10,000, 모자수술 : 1,000

 

5. 코로나19 관련 유의 사항

. 모든 방문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며 발열 체크 후 방문 출입자 명부 작성

. 코로나19 관련 증상(발열, 기침, 호흡곤란 등)이 있는 학생은 교내 출입 금지

.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환자, 의사환자 및 유증상자 등 현재

입원치료통지서(또는 자가격리통지서)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교내 출입 금지

 

6. 기타 문의 사항 : 031-670-3415 총무팀(안성)

 

2021. 02.

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