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버 감사실 홈페이지 이용안내
1. 운영시기 : 2014.11.10(월) 이후
2. 사이버감사실 이용시 유의사항
가. 제보할 내용은 사실에 입각하여 육하원칙에 의거 기재
나. 제보내용이 사이버감사실에서 조사할 대상이 아니거나 허위인 경우 조사 불가
다.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메뉴얼 참조
3. 이용관련 세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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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내용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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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목적 |
학내 윤리사항과 비효율적 업무 개선사항을 온라인으로 신고할 수 있도록 비공개로 운영함으로써 대학운영이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을 목적으로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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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의 범위 |
학교와 관계된 이해관계자 모두 이용 가능 |
교수, 학생, 직원, 학부모, 거래처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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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인인증 방법 |
포탈아이디 또는 본인명의의 핸드폰 인증 |
익명 또는 실명으로 제보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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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보대상 |
☞ 대학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제고를 위한
제도개선사항
☞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는 우수사례
☞ 거래처를 상대로 불투명한 거래 행위
(불공정거래, 뇌물수수 등)
☞ 교직원의 부조리, 비위, 압력, 청탁, 금품수수,
근무태만등 |
일반적인 내용의 학사관련 민원,
건의 또는 문의사항에 대한 제보는처리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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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보자의 보호 |
제보자 인적사항 및 제보내용은 비밀보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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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 : 사이버감사실 이용 메뉴얼(이용자용)